본문 바로가기
미국/뉴욕

스파이더맨 영화 촬영장소/ 브루클린 피터팬 도넛, 퀸즈 갠트리 플라자 공원 펩시콜라 사인

by 구아바뇽 2023. 8. 3.
반응형

 

피터팬 도넛 Peter Pan Donut & Pastry Shop 

727 Manhattan Ave, Brooklyn, NY 11222 
월요일-수요일 04:30 - 18:00 , 목요일-금요일 04:30 - 19:00
토요일 05:00 - 19:00 , 일요일 05:30 - 18:00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편을 봤다면 잊을 수 없는 곳이 있죠. MJ가 알바하는 장소로 나왔던 피터팬 도넛 베이커리 샵입니다. 저는 마블, 특히 스파이더맨 영화 팬이어서 도넛도 먹을 겸 뉴욕에 오면 꼭 들를 곳으로 정해두고 있었어요. 이곳은 브루클린 그린포인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넛 종류가 진짜 많은데 늦게 가면 종류가 많이 안 남아 있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4시 반 정도에 갔었는데 거의 텅텅 비어있더라고요. 그래서 3시 정도에 다시 갔는데 충분히 남아 있었습니다.

핑크모자 민트색 유니폼! 한 분은 안 입으셨지만 다른 직원분들은 유니폼 그대로 입고 계셔서 영화가 안 떠오를 수 없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CASH ONLY! 현금만 가능한 곳이라 달러를 꼭 챙겨 오셔야 합니다. 근데 가격 보이시나요? 도넛 하나에 1.75달러이고 음료도 다 가격이 착하답니다.

안쪽에는 매장에서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테이크아웃이 아니면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영화에서 봤던 거랑 내부, 외부가 조금씩 달랐는데요. 코로나로 촬영이 어려워서 따로 세트장을 만들어서 찍은 거라고 하네요.

고르기 어려웠지만 Bavarian Cream(바바리안 크림. 커스터드 필링)이랑 Apple Fritter(메이플 애플 튀김)를 골라봤습니다. 둘 다 달달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더 살걸...

너무 많은 도넛에 비해 두 가지밖에 못 먹었지만 다음에 다시 가면 많이 먹어보려고요. 도넛도 맛있고, 가격도 싸고, 내적친근감도 들고 너무 좋았어요:)

 

 

갠트리 플라자 주립공원 Gantry Plaza State Park & 펩시콜라 사인 Pepsi Cola Sign

피터팬 도넛에서 위쪽으로 다리 하나 건너오면 갠트리 플라자 주립공원이 있습니다. 퀸즈의 롱아일랜드시티에 위치하고, 공원 안에 거대한 펩시콜라 사인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후반부에 잠깐 나오기도 한 곳이죠.

저 물결모양 벤치에 누워있는 게 은근 느낌이 좋더라고요.

공원에서 위쪽 방향으로 퀸즈버러 브릿지가 앞에 보이고, 아래쪽으로는 로워 맨해튼을 전체적으로 바라볼 수 있어요. 

날이 흐려서 약간 어두운 느낌이 있었지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링 윗부분이 살짝 가려진 것도 그렇고 분위기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만 안 오면 돼~

공원의 끝쪽에 위치한 펩시콜라 사인! 뜬금없는 느낌이긴 하지만 홍보용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도 크니까 더 눈에 띄고 이쁜 것 같았어요. 롱아일랜드가 뉴요커들이 좋아한다는 시티라는데 조금 알 것 같았어요. 사람도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고, 따뜻한 계절에는 푸른 잔디밭에서 피크닉 하기 딱이더라고요.

 

갠트리 플라자 공원에서 동쪽으로 조금 더 가면 퀸즈 블러바드 45번가가 있어요. 가보진 않았지만 홈커밍 편에서 피터가 스타크의 콜의 기다리며 해피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장면이 있는 곳이죠. 영화나 드라마에서 본 장소를 가면 뭔가 친근하고 재밌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