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뉴욕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 가성비 좋은 호텔 후기(파드 51, 클럽 쿼터스)

by 구아바뇽 2023. 8. 8.
반응형

Pod 51 (파드 51)

요금 : 1박에 100달러 초반대 (한화로 10만원 초중반대)
          이층침대 객실 2인 사용 시 - 1인당 50달러 초반대(한화로 6만원 중반대)

주소 : 230 E 51st St, New York, NY 10022
체크인 시간 15:00부터, 체크아웃 시간 12:00


선택한 이유

일주일 정도 지낼 예정이어서 비싸지 않으면서 가성비 좋은 곳 위주로 알아보았고, 친구와 같이 쓸거라 침대가 2개인 객실이어야 했어요. 알아보던 중 맨해튼 중심에서 멀지 않은데 가격도 착하고, 컨디션도 괜찮아 보여서 결정하게 된 곳입니다. 물론 엘리베이터도 있어야 하고요.


 위치, 교통편

맨해튼 중심에 위치하고 있고, 록펠러 센터에서 동쪽으로 쭉 이동하면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교통도 조금만 걸어 나가면 근처에 지하철과 버스 정거장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후기

한 시간 정도 일찍 도착해서 얼리체크인이 가능할지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면서 해주셨어요. 일층에는 카페와 야외 테라스, 옥상에는 루프탑이 있어서 편할 때 나와서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저는 이층침대가 있는 객실을 이용했는데 방 크기는 일인용 크기라 두 명이 이용하기에 약간 좁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도 크게 뭐 하지 않는 이상 충분히 쓰기 괜찮았습니다. 창문 앞에 건물로 막혀있지 않아서 밖에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침구도 깔끔했고, 매일 하우스키핑도 해주셨어요.

 

다만 제가 예약한 객실은 공용 욕실이라 다른분들과 같이 이용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동선도 많이 안 겹치고 청소도 자주 해주셔서 이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될 건 없었어요. 세면대는 객실 안에도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처음에는 객실 안에 화장실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써보고 공용욕실을 써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들끼리 많이 이용할 법한 호텔이라 소음도 어느 정도 있을 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잘 지낼 수 있었어요. 가격도 싸고, 여기에 지내는 동안 단점을 크게 못 느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성비를 따지면 저는 충분히 괜찮은 곳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파드 51 외관
이층침대 객실 내부 (침대 앞에 티비도 각각 있고, 옆에 개인 전등도 있어요)
객실 뷰
파드 51 루프탑

 

Club Quaters Hotel Times Square (클럽 쿼터스 호텔 미드타운)

요금 : 1박에 100달러 초반대 (한화로 10만원 중반대)
주소 : 40 W 45th St, New York, NY 10036 
체크인 시간 15:00, 체크아웃 시간 12:00


 선택한 이유

조금 더 싸게 하려면 도미토리가 좋겠지만 도미토리보다는 개인 공간이 있는 곳을 선호하기 때문에 싱글룸이 있는 곳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엘리베이터가 있고,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는지 등의 조건을 가지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위치, 교통편

타임스퀘어, 브라이언트 공원, 록펠러 센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 주요 명소들에 접근하기 너무 좋은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후기

위치가 좋아서 이동하기에 편하고, 직원분들도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일층 공용 라운지에 정수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싱글룸을 이용했는데 객실은 깔끔하고 혼자 지내기에 너무 편하고 아늑했어요. 조용하고, 침구도 깔끔하고, 있을 건 다 있고, 옷장에 요가매트까지 있더라고요.

 

그나마 느낀 단점이 창문이 있어 보여서 선택한 것도 있는데 창문은 있지만 건물로 꽉 막힌 뷰였던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성수기에는 가격이 올라가는 것 같은데 비성수기에는 가성비 좋게 만족스럽게 이용하기 좋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

클럽 쿼터스 호텔 외관
객실 내부

반응형

댓글